고급화장품은 꼭 비쌀까요?

한국 화장품 시장은 계속해서 성장하고 있습니다.

10년 전과 비교하면 뷰티·화장품 시장은 개념 변화 단계라고 할 수 있다.

과거에는 주로 구매력이 있는 여성들에 의해 소비되었으나 이제는 10대, 20대 젊은 여성들을 위한 영 코스메틱에서 안티에이징을 강조한 어드밴스드 시리즈로 확대되었고, 최근에는 외모와 그루밍에 관심이 많은 젊은 남성들에게까지 확대되고 있다.

.남성화장품 시장. 규모의 증가와 카테고리의 세분화는 다양한 제품의 시장 유입으로 이어졌고, 동시에 주류 화장품 산업도 하이엔드 전략으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특히 유아용 화장품 시장은 여타 고급화장품 및 프리미엄 마케팅에 비해 더욱 치열하다.

한국은 고급 마케팅이 잘 되는 시장인데, 대중은 싼 것은 비싸고, 비싼 것은 다 이유가 있다고 생각하고, 세상의 어떤 부모도 자식에게 싸고 질 나쁜 화장품을 사용하고 싶어 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현재 상황이 정말 옳은지 생각하는 것. 프리미엄 마케팅으로 인해 유아용 화장품은 다른 어떤 산업보다 가격이 높습니다.

가격이 합리적인지, 가성비가 좋은지, 소위 고급 제품이 정말 고급인지를 확인한 후 현명하게 소비해야 합니다.

고급 화장품은 비싸다?

고품질

프리미엄 화장품이란? 현명하게 소비하기 위해서는 좋은 화장품의 정의와 기준이 무엇인지 고민해야 합니다.

사람들이 프리미엄 제품으로 인식하는 것은 품질, 기술, 브랜드 가치, 효능 및 디자인에 의해 영향을 받습니다.

일반 제품보다 더 좋은 원료를 사용하셔야 당연히 더 좋은 효능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제품의 안정성과 유지보수성을 확보하기 위해서는 높은 수준의 생산설비와 장인정신이 요구되며 이를 위해서는 많은 기술력이 요구되며 브랜드 가치와 디자인도 무시할 수 없는 요소입니다.

사람들은 다른 사람들이 가치 있게 여기는 것을 소중히 여기는 경향이 있습니다.

반팔 티셔츠의 경우 아무리 고가의 수피마 면 100%를 최고 수준의 봉제와 마감으로 생산하더라도 제품의 특성상 원가 상한선이 있어 달성이 불가능하다.

일정 수준 이상의 품질 . 하지만 1만원에서 2만원 사이의 저렴하고 사용하기 쉬운 티셔츠에 비해 사람들은 이미 가지고 있는 것 이상으로 당신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수십만 원대의 명품 브랜드 티셔츠를 선호합니다.

세련된 디자인도 마찬가지입니다.

Apple 전자 제품을 사용하는 것만으로도 예술과 미학에 대한 깊은 이해를 가진 성숙한 사람이 된 것 같은 만족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이를 위한 Apple의 디자인 노력은 잘 알려져 있습니다.

비쌀 필요가 있나요?

예, 좋은 제품은 생산 비용이 많이 들고 더 많은 노력과 노력이 필요합니다.

하지만 비싸야 하는지, 시장에서 형성되는 가격이 수용 가능한지 생각해 보십시오. 누군가 “화장품은 비쌀 때만 좋은 거냐”고 묻는다면 대답은 ‘아니오’다.

가격만으로 고급과 저가를 판단하는 것은 잘못된 것이다.

가격이 비싸더라도 이윤을 늘리기 위해 원가를 낮게 설정하면 가격/품질이 나쁠 수 있고, 반대로 가격이 낮아도 가격/품질이 좋을 수 있기 때문이다.

따라서 구매 결정을 내리기 전에 다양한 성분의 무게를 측정하고 제품을 만드는 브랜드에 대한 정보를 수집하고 대안을 충분히 고려해야 합니다.

하지만 문제는 이 과정이 시간이 많이 걸리고 현실적으로 실천하기가 매우 어렵다는 점이다.

화장품 성분 공개는 법적 요구 사항이 아니므로 회사는 소비자에게 매우 제한된 정보를 제공합니다.

브랜드에 대한 정보를 수집하는 것은 대기업이 아닌 이상 더욱 어렵습니다.

그래서 좋은 대안이 있는지 찾아보는 것 자체가 금욕적인 과정이고, 대기업 제품은 이미 많은 구매후기가 있고 브랜드 가치도 축적되어 있기 때문에 최선의 선택은 아니더라도 최악의 선택이 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케이스를 피했습니다.

고가의 화장품 구매를 건너뛰는 소비자가 많다.

대기업을 탓하거나 시중에 나와 있는 특정 화장품을 폄는 것은 아니지만, 소비자가 은폐하고 선택해야 하는 이 상황에는 분명히 잘못된 점이 있습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더 나은 옵션이 있습니까?타가

타가는 유아용 화장품의 품질, 가격, 환경에 대한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는 영유아용 클린 비건 화장품 브랜드입니다.

타가는 소비자를 위한 프리미엄 유아화장품의 기준을 세우고자 합니다.

소비자에게 제품을 파는 행위의 본질은 이윤 추구와 같지만 적어도 이 과정이 합리적이고 수용 가능한 선택이기를 바란다.

그래서 타가와 고객들이 상생할 수 있도록 지속가능경영을 실천하고 있습니다.

더 좋고 더 수용 가능한 선택이 되려면 좋은 품질과 합리적인 가격을 달성해야 합니다.

알고 보니 비건 화장품을 선택했다.

동물성 원료를 사용하지 않고, 안정성 논란이 있거나 유해한 성분 20여 가지를 사용하지 않고, 천연 성분을 90% 이상 함유하여 저자극, 고보습, 철저한 100% 비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유아용 화장품 레시피를 생산합니다.

또한 품질을 언급함에 있어 허위나 과장이 있어서는 안 된다고 판단하여 업계 최초로 사용된 모든 원료의 함량과 주요 원료의 출처를 소비자가 직접 확인할 수 있도록 공개하고 있다.

그리고 그것들을 사용하십시오. 그들을 평가하십시오. 또한 정직한 가격으로 판매하여 불필요한 유통과정과 마케팅 비용을 줄이고, 쇼핑몰 중심의 D2C 영업전략을 통해 시가보다 약 57% 저렴한 판매가를 책정하고 있습니다.

우수등급 인증 및 EWG 그린등급 인증 모든 구성요소가 완성되고 일련의 노력을 인정받아 클린기업(CBP), 지속가능발전우수기업(GSP)으로 선정되었습니다.

앞으로도 품위가 아닌 품질을 중시하는 고급 유아용 화장품을 파격적인 가격으로 생산하며, 항상 더 나은 선택을 제공하며 여러분과 끊임없이 소통하는 기업이 될 것을 약속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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