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블로그를 운영할 때 꼭 해야 할 6가지

브랜드 블로그를 운영할 때 꼭 해야 할 6가지

안녕하세요. 가치있는 마케팅입니다, 터틀마케터님. 오늘은 브랜드 블로그를 운영할 때 꼭 해야 할 6가지에 대해 알아보고자 합니다.

직접 운영하시는 분들도 많으니 한 번씩 설정해 두셨는지 확인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앞으로 운영할 계획이 있으시다면 알아두시면 많은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그럼 자세히 알아보고 설명드리겠습니다.

1. 블로그 메인 페이지 / 블로그 이름

가장 먼저 결정해야 할 것은 블로그 제목과 블로그 이름입니다.

검색하는 고객에게 명확하게 의미를 전달해야 하는 영역이기 때문에 브랜드를 결정하기 전에 브랜드의 테마와 컨셉을 먼저 고민해 볼 필요가 있습니다.

2. 프로필 사진/소개

다음으로 프로필 사진과 소개가 필요합니다.

자신의 브랜드를 잘 나타내는 사진을 설정하는 것이 좋으며, 얼굴이 노출되어야 하는 직업에 종사하는 경우 자신을 대표하는 사진을 설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본인이 찍은 사진을 프로필 사진으로 사용하시면 고객과의 신뢰를 더욱 높일 수 있습니다.

그것은 역할을합니다.

소개는 자신을 표현하는 단어로, 어떤 서비스를 제공하는지를 나타낼 수 있습니다.

3. 썸네일 컨셉 통일

동일한 브랜드 테마와 개성을 지닌 썸네일을 선택하여 통일시키는 것이 좋습니다.

고객이 귀하의 블로그에 들어와서 모든 것이 뒤섞여 있으면 안정감을 주지 못한 채 바로 떠나게 됩니다.

따라서 컨셉을 통일함으로써 고객에게 안정감을 줄 수 있습니다.

신뢰를 심어주고 신뢰를 구축하는 역할을 합니다.

4. 프롤로그

블로그 프롤로그에는 최대 3개의 항목이 표시될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브랜드가 가장 주력하고 있는 제품을 설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5. 공지사항의 이용

블로그 공지사항은 최대 5개까지 설정할 수 있습니다.

브랜드를 대표할 수 있는 소개, 성장기록, 업적 등을 포함하면 더욱 좋습니다.

고객은 귀하의 블로그를 방문할 때 이 사람이 어떤 사람인지, 어떻게 성장했는지, 과제를 주면 결과가 좋을지 궁금해하기 마련입니다.

그래서. 따라서 공지사항을 활용하여 정기적인 업데이트를 제공하는 것이 좋습니다.

6. 문의 방법 마지막으로 문의 방법이 필요합니다.

관점을 바꿔서 생각해보면 소개를 봤고, 어떤 사람인지 알며, 연기도 좋은데, 같이 일하고 싶은데 연락할 방법이 없다면, 바로 이것이다.

진행할 수 없는 부분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가끔 프로필 사진이나 소개에 이메일 주소를 표시하거나, 각 게시물에 연락처 정보를 기재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오늘은 브랜드 블로그를 운영할 때 꼭 해야 할 6가지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현재 운영하고 계신 분들도 계시고, 앞으로도 운영하실 분들도 계시겠지만 천천히 살펴보시면 큰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함께 알아두면 도움이 되는 5가지 브랜드 블로그의 의미와 장점, 단점을 알아봅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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